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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실감 미디어 개설 교과목
| 인터랙션 콘텐츠 제작연구
| Interaction Content Production Research
게임 제작을 통한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, 인터랙션 프로그래밍 연구
| 실시간 애니메이션 제작연구
| Real-time animation production research
언리얼 엔진 시퀀서, Maya 캐릭터 리깅, Motion Capture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제작 연구
| 디지털 라이팅
| Digital Lighting
포토샵을 이용한 컬러 스크립트, 언리얼 엔진 메터리얼과 실시간 라이팅 연구
| 실시간 특수효과 제작연구
| A Study on the Production of Special Effects in Real Time
기초수학과 물리를 기초로 언리얼 엔진 나이아가라를 이용한 특수효과 제작연구
| 인터랙션 프로그래밍 연구
| Interaction Programming Research
아티스트를 위한 기초 프로그래밍 연구
| 애니메이션 콘텐츠 개설 교과목
| 애니메이션 연출
| Animation Direction
스토리 개발 방법, 스토리보드, 카메라, 편집 연구
| 애니메이션 디자인
| Animation Design
디자인 및 색채 연구
| 단편 애니메이션 기획
| Short Animation Planning
애니메이션 기획 연구
| 타이밍 1
| Timing 1
캐릭터 애니메이션 기초과정으로 걷기, 뛰기, 던지기, 무거운 물체 들기 등을 연구
| 타이밍 2
| Timing 2
캐릭터 표정과 연기를 통한 캐릭터성 강조 연구
| 3D 캐릭터 애니메이션
| 3D Character Animation
Maya를 이용한 캐릭터 애니메이션 연구
| 디지털 애니메이션 워크샵 1
| Digital Animation Workshop 1
Blender 모델링을 통한 기초 모델링 연구
| 디지털 애니메이션 워크샵 2
| Digital Animation Workshop 2
업계 표준 소프트웨어인 Maya, ZBrush, Substance 3D Painter를 이용한 하이퀄리티 모델링 연구
| 애니메이션 작가론
| Animation Authorship
애니메이션 작가주의 연구의 개념과 작성법 이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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